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「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」 폐지

운영지원과 2021-05-03 23

1. 폐지이유

시설안전, 화재예방, 고객의 도난방지 및 범죄예방을 위해 청사 내 CCTV 설치위치, 관리책임자 지정 등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(이하 운영·관리 방침이라 함)2012. 3. 23. 제정하였으나,

 

위성센터 건립, 코로나19 등의 환경 변화에 따라 수시로 발생하는 변동내역*을 반영하지 못하고 지난 9년간 단 한 번의 개정 없이 현재에 이르고 있음

 

* CCTV 설치대수(1946), 관리책임자(주무관운영지원과장)

 

이에, 환경 변화에 능동적이고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운영·관리 방침을 현행처럼 개정 절차가 까다로운 행정규칙으로 계속해서 존치시키는 것 보다는 내부결재를 통한 방침으로 전환하는 것이 행정의 효율성 측면에서 바림직하여 동 운영·관리 방침을 폐지하려는 것임

 

2. 주요내용

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(국토지리정보원기타 제호, 2012. 3. 23.) 예규 폐지

 

3. 참고사항

. 관계법령 : 없음

. 예산조치 : 별도조치 필요 없음

. 합 의 : 별도조치 필요 없음



담당자
최국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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